배송지연.....에 대한 문의를 남겨도 아무런 회신도 없고, 플라워119의 서비스에 불만족
내용은 이미 플라워119에 메세지 발송 & 공유....
korea****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버이날 시즌을 맞아 주문량과 전화량 등의 폭주로 인해 몇몇 고객님께 응대가 지연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듯 지연이 될 수 있는 점은 사전에 공지를 미리 해드렸으며 아무리 늦어지더라도 최대한 꼭 "당일배송"으로 보내드리도록 노력했지만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피해를 끼쳐드려 죄송하고 또 플라워 119를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서
배송과 관련하여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어버이날 전날이라 주문이 많아 배송이 늦어지는 것은 이해합니다만, 어제 (5월7일 오후) 주문당시에는 어버이날로 인하여, 주문당일 배송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금일 (5월8일) 아침에 확인해보니 아직 배송전이라고 뜹니다.
어찌되었든 금일중으로는 도착하겠지만 사전공지에 대한 내용 및 배송일자는 지켜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korea****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실망을 안겨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말씀처럼 현재 거의 모든 꽃집들이 업무량 폭주로 인하여 배송들이 지연되는 경우들이 발생하였습니다. 다만, 저희가 모든 꽃집에 "아무리 늦더라도 꼭 당일 배송을 해주실 것"을 정확히 명시해드렸기 때문에 최소한 미리 공지드렸던 배송일자에는 배송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점 말씀드리며 걱정 덜어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에 이용하실 땐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